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얼굴꿈, 얼굴 꿈해몽, 얼굴이 변하는 꿈, 얼굴 다치는 꿈, 얼굴씻는꿈, 사얼굴때리는꿈, 얼굴에 종기나는 꿈, 얼굴 찢어지는 꿈.

얼굴꿈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구체적으로 어디에 났는지가 중요합니다. 여드름이 턱 또는 뺨에 있는 경우에는 연애운이 떨어지는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경쟁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드름이 이마에 나는 경우에는 기력과 체력이 저하되고 있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만약 여드름이 등에 나는 경우에는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얼굴에 상처나는 꿈
얼굴에 상처나는 꿈은 흉몽에 가깝습니다. 얼굴에 상처가 나게 되는 꿈은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여 입원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대체로 교통사고나, 안전에 부주의하여 나는 사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https://coupa.ng/bv6TL4

 

[루다킨] 쿨링스틱20'시리즈 냉마사지기 얼굴 눈 붓기관리 모공관리 스킨쿨러

COUPANG

www.coupang.com


여자 얼굴에 흉터가 있는 꿈
여자 얼굴에 흉터가 있는 꿈은 일에 실패하거나 자신의 면이 서지 않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소한 실수를 조심해야합니다. 

얼굴을 다치는 꿈
얼굴은 거울을 보지 않는 이상 어떻게 생긴지 알 수 없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자신을 위한 것이라기보다는 타인을 위한 것으로 해석을 할 수가 있을것 같아요. 남들에게 잘못된 모습을 보이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해석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남에게 보이기 싫은 모습을 보이게 되는 것으로도 해석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얼굴의 보기 싫은 검은 사마귀를 없애는 꿈
얼굴의 보기 싫은 검은 사마귀를 없애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자신이 마음먹을 대로 잘 이루어질 징조다.

얇은 천이나 신문지로 얼굴을 가리는 꿈
얇은 천이나 신문지로 얼굴을 가리는 꿈을 꾸게되면 난감한 일을 당하거나 누명을 쓰고 구속되어 망신을 당한다.

여성이 장갑을 낀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꿈
여성이 장갑을 낀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꿈은 임신을 두려워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상대방의 얼굴 표정이 사나워 보이는 꿈
상대방의 얼굴 표정이 사나워 보이면 일의 성사가 어려워지고 타인에게 대해 적의를 갖게 된다.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보는 꿈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보면 꺼려하던 일을 맡게 된다.

얼굴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
얼굴을 거울에 비추어 보면 예기치 않은 사람을 만나거나 소식을 듣게 된다.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하는 꿈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하는 꿈은 책의 서명, 간판, 내용 등에서 글자를 바꾸어 놓는 경우가 생긴다.

얼굴에 붉은 반점이나 종기가 나는 꿈
얼굴에 붉은 반점이나 종기가 나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작품이 남의 이목을 받게 된다.

얼굴과 얼굴이 포개지는 것을 보는 꿈
얼굴과 얼굴이 포개지는 것을 보면 다른 상표의 선물을 받거나 물건을 옮기게 된다. 혹은 두 개의 상표가 불은 상자 곽을 겹쳐 놓거나 옮겨 담을 일을 암시하기도 한다.

볼이 커 보이고 얼굴이 붉어 보이는 꿈
볼이 커 보이고 얼굴이 붉어 보이면 이성 교제가 이루어진다.

처음 만나는 흰 얼굴의 남자와 키스하는 꿈
처음 만나는 흰 얼굴의 남자와 키스하면 처음 보는 책을 원고 만족해한다.

얼굴이 검은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꿈
얼굴이 검은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꿈은 힘겨운 일거리로 인해 고통스러워하게 된다.

얼굴을 수술하거나 치료하는 꿈
얼굴을 수술하거나 치료하는 꿈은 자신의 신상에 변화가 생기거나, 기자들에게 신상이나 사 법상의 심문을 받는다.
https://coupa.ng/bv6TSr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것을 보는 꿈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것을 보면 사기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얼굴에 주사를 맞았다는 꿈
얼굴에 주사를 맞았다면 직장이나 집안일에 변화가 생긴다.

거울에 비친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거울에 비친 얼굴이 검게 보이면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거래하게 된다.

 

루데아 리프팅 브이밴드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