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코꿈, 코 꿈해몽, 코수술꿈, 코수술하는꿈, 코피 꿈, 코피나는꿈.

코꿈

롤러코스터 타는꿈
롤러코스터 타는꿈은 위험한 사랑에 노출이 되어 있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일시적인 감정으로 마음이 흔들려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롤러코스터 타는꿈은 연애의 시작이 임박한 것으로 해몽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누군가가 연인이었다면 그 연인에 대한 아쉬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https://coupa.ng/bv5uQi

 

코빵에어 에너지 레몬그라스 아로마 코 호흡기 2ml

COUPANG

www.coupang.com


코딱지 나오는 꿈
코딱지는 답답하거나 변화없는 일을 의미합니다. 그 일은 불필요하고 짜증이 나는일이지요. 몸에서 코딱지가 나온다는 것은 방해물이 사라졌음을 의미합니다.

코가 큰 사람을 꿈에서 보는 꿈
코가 큰 사람을 꿈에서 보면 부유하고 품위 있는 사람을 접하게 된다.

자기의 코에 빨간 점이 있으는 꿈
자기의 코에 빨간 점이 있으면 자존심이나 인기가 높아져 남의 이목을 끌거나 어떤 일에 성공하여 남에게 존경을 받는다.

어떤 사람을 만났을 때 그 사람의 코가 아주 크게 보이는 꿈
어떤 사람을 만났을 때 그 사람의 코가 아주 크게 보이면 사회적으로 폰 경과 인정을 받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자신이 코끼리가 되는 꿈
자신이 코끼리가 되는 꿈은 큰 부귀영화를 누리거나 어떤 권리를 획득하게 된다.

갑자기 코가 길게 늘어나는 꿈
갑자기 코가 길게 늘어나는 꿈은 지도자가 되어 권리를 행하거나 포경을 받게 된다.

코를 다치는 꿈
코를 다치는 꿈은 남과 크게 다툴 일이 생기거나 어떤 사람으로부터 모함을 당하게 된다.

코를 수술하거나 치료를 받는 꿈
코를 수술하거나 치료를 받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심사 당국으로부터 간섭을 받게 된다.

코가 없어지는 꿈
코가 없어지는 꿈은 노력해서 얻은 명예나, 권세를 앓게 된다.

코가 굶거나 염증이 생기는 꿈
코가 굶거나 염증이 생기는 꿈은 숨겨진 비밀이나 죄상이 드러나고 자존심이 상하게 된다.

코가 비뚤어진 사람을 만나는 꿈
코가 비뚤어진 사람을 만나면 천한 사람이나 해방군을 만난다.

코가 매우 낮은 사람을 보는 꿈
코가 매우 낮은 사람을 보는 꿈은 사회적으로 신분이 낮거나 가난한 사람과 만나게 된다.

병원에 있는 의사 앞에 자주 코를 푸는 꿈
병원에 있는 의사 앞에 자주 코를 푸는 꿈은 관공서 같은 곳에 갈 일이 생기며 기자, 수사관, 심사관 앞에서 자기의 생각을 밝히게 된다.

코트나 예복 등의 격식 있는 옷을 입으는 꿈
코트나 예복 등의 격식 있는 옷을 입으면 신분에 변화가 생기거나 다른 사람에게서 은혜를 받게 된다.

어두운 코에서 식사를 하는 꿈
어두운 코에서 식사를 하면 혼자서만 알고 있어야 하는 비밀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생소한 일을 책임지게 된다.
https://coupa.ng/bv5u10

 

코빵에어 쿨 페퍼민트 아로마 코 호흡기 2ml

COUPANG

www.coupang.com


인적이 드문 코에서 방해 없이 수영하는 꿈
인적이 드문 코에서 방해 없이 수영하는 꿈은 신앙, 직장, 결혼 생활이 원만하고 또한 만족해하는 것을 나타낸다.

코에 상처가 나는 꿈
코에 상처가 나는 꿈은 시비, 음해, 중상모략에 빠질 위험이었다.

코피가 나오면 재수가 있으나 눈이 머는 꿈
코피가 나오면 재수가 있으나 눈이 머는 꿈은 자손에게 흉하고 눈이 짓무르면 손재수가 있을 징조이다.

구기 종목에서 상대편 코트로 공격하지 못하는 꿈
구기 종목에서 상대편 코트로 공격하지 못하면 패배 의식을 지니고 일에 대한 불안감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