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시체꿈, 시체 꿈해몽, 사람시체꿈, 죽은시체보는꿈, 시체를 보는 꿈, 꿈에 시체, 시체를 본 꿈, 시체 발견하는 꿈, 토막난시체꿈, 시체냄새꿈.

시체꿈

시체를 안고 자는 꿈
매우 좋은 길조의 꿈으로 특히 뜻밖의 횡재를 하여 많은 재물과 돈을 거머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고대하고 있던 사람과의 즐거운 만남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
시체가 좀비로 변하는 꿈은 현재 계획하는 일이 제대로 되지 않을가능성이 높습니다. 좀비가 나오는 꿈은 좋은것이 별로 없는것 같아요. 주변을 잘 살피고 꼼꼼히 일을 진행해주세요.
https://coupa.ng/bvTecO

 

르엠마 코시체 스트라이프 니트 긴팔 티셔츠 OB7

COUPANG

www.coupang.com


시체가 나오는 꿈
꿈에서 시체는 이미 성취된 일을 이야기 합니다. 따라서 꿈에서 시체를 보는 것은 길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체를 보고 도망가게 되면 다된 일에 코를 빠트리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관을 열고 시체와 대화를 나누는 꿈
관을 열고 시체와 대화를 나누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에 불미스런 일이 일어날 징조니 주의해야 한다.

방 안에 시체가 많이 있는 꿈
방 안에 시체가 많이 있는 꿈을 꾸게되면 큰 부자가 되거나 많은 작품을 써서 독자들에게 호평을 받게 된다.

시체를 화장하는 꿈
시체를 화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소자본으로 사업을 하여 크게 성공하게 된다.

까마귀와 까치가 시체를 파먹는 것을 보는 꿈
까마귀와 까치가 시체를 파먹는 것을 보는 꿈은 사업이 번성하여 많은 사람을 고용하게 되고, 집안에 잔치를 벌여 손님을 대접할 일이 생기게 된다.

차 안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
차 안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은 재물 운이 오래도록 트이게 된다.

시체 앞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울는 꿈
시체 앞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울면 유산이나 재물로 다투게 된다.

꿈꾸는 당사자가 시체를 들고 오는 꿈
꿈꾸는 당사자가 시체를 들고 오면 작품이나 일이 잘 성사되어 재물이 생긴다.

시체를 묘지에 묻는 꿈
시체를 묘지에 묻는 꿈은 회사나 기관으로부터 재물의 보관 부탁이나 일거리가 이어온다.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는 꿈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는 꿈은 사업이 획기적인 성과를 얻어 많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큰돈을 벌게 된다.

시체가 자꾸 불어나 방안에 다 차게 되는 꿈
시체가 자꾸 불어나 방안에 다 차게 되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장차 큰 부자가 된다. 시체가 정확하게 말을 하면 어떤 현상 공모에 출품한 작품이 입상하게 된다.

시체의 소지품을 훔쳐 가지는 꿈
시체의 소지품을 훔쳐 가지는 꿈은 이번 일이 성취한 후에 물질적인 소득을 얻게 된다.

시체 앞에서 울면서 절을 하는 꿈
시체 앞에서 울면서 절을 하는 꿈은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긴다.

관의 뚜껑이 열려 시체가 보이는 꿈
관의 뚜껑이 열려 시체가 보이면 자신이 이뤄낸 일이 세상에 널리 공개된다.

흩어 이불로 시체를 덮어씌우는 꿈
흩어 이불로 시체를 덮어씌우면 성취한 일이나 재물이 오랫동안 보존된다.

시체를 운반하는 사람을 보는 꿈
시체를 운반하는 사람을 보면 자기가 해놓은 일의 성과가 다른 사람에게 가거나 자신의 일거리를 다른 사람이 가로채 버리는 일을 당한다.
https://coupa.ng/bvTfdb

 

파티해 시체가면

COUPANG

www.coupang.com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꿈
시체가 다시 살아나면 다 되어가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 그 보상을 하게 된다.

물에 불린 시체처럼 시체가 커지면서 쫓아오는 꿈
물에 불린 시체처럼 시체가 커지면서 쫓아오는 꿈은 빚 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을 당하거나 경제적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된다.